파리올림픽 테니스 고화질 무료 중계 경기일정 방송 채널


파리올림픽 테니스 경기는 남녀 단식 각 64드로, 남녀 복식 각 32드로, 혼합복식 16드로로 치러집니다. 단식, 복식 등의 종목에서 메달을 놓고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자세한 중계 보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리올림픽 테니스 중계 바로가기]




기간 : 2024.07.26. (금)~08.12. (월)
장소 : 프랑스 파리


파리 2024 올림픽 테니스는 개막식 다음날인 7월 27일 1회전부터 시작해서 남자 단식 금메달 매치를 포함한 최종 메달 매치가 열리는 8월 4일까지 진행됩니다.

7월 26일 금요일 파리 올림픽 개막식 이후, ​​7월 27일 토요일 남자 싱글, 여자 싱글, 남자 복식, 여자 복식 1라운드 경기로 경기가 시작됩니다.

파리올림픽 중계

티비 중계 : MBC, SBS, KBS

인터넷 중계 : 아프리카 TV, 웨이브


2024 파리올림픽 최대 빅매치 가운데 하나인 알카라스와 조코비치의 테니스 남자단식 결승 경기는 mbc에서 생중계될 예정이어서 테니스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mbc 테니스 중계 <캐스터/해설: 박용식/박용국>
오후 6시 55분 남자 단식 결승 (조코비치 : 알카라스)

kbs는 paris 2024 2에서 중계됩니다. tv 온에어 시청을 원하시면 mbc로 시청가능 하시며, 모바일 온라인 시청을 하시면 kbs 온에어를 통해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mbc 테니스 중계 바로가기]







KBS는 총 6개의 채널에서 파리올림픽을 생중계 합니다. 주요 경기 이외에 경기도 생중계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테니스 대진 바로가기]



MBC
MBC는 자사 출신의 김성주와 자회사 출신의 정용검, 한장희가 이번 올림픽 캐스터진에 이름을 올리면서 여전한 건재함을 보였으며, JTBC GOLF&SPORTS, tvN SPORTS 등에서 다양한 종목의 중계를 진행하고 있는 박용식 아나운서도 MBC 캐스터로 합류했습니다. SBS는 자사 출신의 배성재 아나운서가 캐스터진에 변함없이 합류했으며, 케이블 출신 프리랜서로는 이인환 아나운서와 윤장현 아나운서가 SBS 캐스터로 합류했습니다.

올림픽 현지 중계 캐스터로는 KBS는 이재후·이동근·전현무·남현종·최승돈, MBC는 김성주·김나진·김대호·한장희, SBS는 배성재·윤성호·이재형·정석문 등이 예상됩니다.

KBS
KBS는 최근 파리올림픽 중계에 나설 ‘최강 조합’의 해설위원×캐스터 전원을 공식 SNS에 공개했습니다. ‘골프 황제’ 박세리는 물론, 캐스터로서 친정 KBS에 다시 돌아온 ‘아나테이너’ 전현무(역도)와 조우종(골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해설위원단의 면면 또한 앞서 KBS의 발대식에 대표로 참석한 박세리(골프)×김준호×김정환(펜싱)×이원희(유도)×기보배(양궁) 외에도 화려합니다.

종목을 대표하는 스타플레이어 출신 여홍철(체조) 김자인(클라이밍) 한유미(배구) 김동문 하태권(배드민턴) 김온아(핸드볼)은 물론, 해박한 지식에 예능감까지 갖춘 배우 겸 스포츠인 박재민(브레이킹), ‘여자 마동석’으로 불리는 신세대 해설자 정유인(수영) 등 실력과 화제성을 겸비한 스타들이 포진 중입니다.

SBS
전 종목 메달을 노리고 있는 양궁 종목 해설에는 박성현과 박경모 부부가, 금메달을 노리는 펜싱 종목엔 김지연이, 탁구에는 눈물 중계로 화제를 모은 현정화가 해설로 참여합니다. 이용대도 안세영을 필두로 한 배드민턴 대표팀 활약에 대해 해설을 할 계획입니다.



중계 바로가기

각 방송사별 중계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올림픽에는 테니스 엘리트들이 대거 출전합니다. 롤랑가로스 및 윔블던 챔피언인 카를로스 알카라스가 올림픽에 데뷔합니다. 독일의 현 올림픽 챔피언인 알렉산더 즈베레프는 두 번째 금메달을 노리고, 세르비아의 노박 조코비치는 첫 번째 금메달을 노립니다. 테니스 올림픽 금메달은 획득하기 힘듭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4 주민등록 사실조사 등록 바로가기
2024 토트넘 프리시즌 고화질 중계 경기 일정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뮌헨 티켓예매 바로가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