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KBO 신인 드래프트가 11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 월드 크리스탈 볼룸에서 열렸습니다. 자세한 KBO 드래프트 결과 다시 보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O 신인드래프트 다시보기]
덕수고 좌완 투수 정현우가 2025 KBO 신인 드래프트에서 전체 1순위로 지명되었습니다. 키움 히어로즈는 시속 150km 이상의 빠른 공과 뛰어난 제구력을 가진 정현우를 선택했습니다. 정현우는 2023년 고교야구에서 8승 무패, 평균자책점 0.58을 기록하며 눈부신 활약을 보였습니다.
2순위로 한화 이글스는 우완 투수 정우주를, 3순위 삼성 라이온즈는 좌완 투수 배찬승을 각각 지명했습니다. 롯데는 4순위로 광주일고 좌완 김태현을, KIA는 덕수고 우완 김태형을 5순위로 선발했습니다.
1라운드 각 구단에 지명된 명단
▲키움 정현우(덕수고) ▲한화 정우주(전주고) ▲삼성 배찬승(대구고) ▲롯데 김태현(광주제일고) ▲KIA 김태형(덕수고) ▲두산 박준순(덕수고) ▲키움 김서준(충훈고) ▲SSG 이율예(강릉고) ▲kt 김동현(서울고) ▲LG 김영우(서울고)
[ KBO 드래프트 결과 ]
이번 드래프트는 전면 드래프트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 지명은 1라운드부터 11라운드까지입니다. 2023년도 구단 순위의 역순인 키움 히어로즈-한화 이글스-삼성 라이온즈-롯데 자이언츠-KIA 타이거즈-두산 베어스-NC 다이노스-SSG 랜더스-KT 위즈-LG 트윈스 순서로 실시됐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4 경복궁 야간개장 티켓예매
2024 서울사랑상품권 구매처 구입 방법 발행 일정
박신자컵 여자농구 고화질 중계
2024년 무료 신년운세 토정비결 모음 사이트